본문 바로가기
반다이/MG

MG 건담 GN-001 엑시아 GUNDAM EXIA

by 펀D 2023. 7. 22.
728x90
반응형
SMALL

프레임

가이아노츠 서페이서 에보 → IPP 건메탈, 가이아노츠 브라이트 실버 → 가이아노츠 무광 클리어

 

외장 

가이아노츠 서페이서 에보 → 가이아노츠 화이트, 코발트 블루, 브라이트 레드, 조색화이트, 조색 블루

→ 가이아노츠 무광 클리어

 

데칼

델피데칼 엑시아 데칼, 델피데칼 코션데칼

제가 가장 좋아하는 시리즈은 더블오 시리즈의 1번주자

세츠나의 그녀 건담 엑시아 입니다 ㅎㅎ

애니를 너무 재미있게 봐서 그런지 얼른 만들어보고싶은 프라모델이였습니다!

더블오 시리즈의 시작과 끝을 책임졌던 기체죠

 

엑시아의 자세한 설명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건담 엑시아 - 나무위키

퍼스트 시즌 6화 세븐 소드 中 주인공 세츠나 F. 세이에이의 첫 번째 탑승기. 디자이너 에비카와 카네타케의 영향으로 기존작과 크게 비교되는 미래적인 형상을 띄고 있으나 엄연히 백색, 청색,

namu.wiki

 

역시나 도색중 제일 중점으로 생각했던건 색 분할이였습니다

색 분할의 가장 기본은 페널라인으로 경계를 주는 것이였죠..

그래서 작업도 2배로 더 늘어났습니다..ㅎㅎ 사실 없는 패널라인을 만드는 작업을

엑시아에서 처음 해봤는데요.. 그래서그런지 부족한 부분이 많이 보입니다..

그리고 실제론 그렇지 않은데 사진상으로는 파란부분 색분할이 크게 티가 나지않네요 ㅠㅠ

아쉬운 부분도 많았지만 그래도 나름 만족하면서 만든 프라입니다.

원래 델피데칼은 라인데칼로 이루어져있는데 

저는 레터링 데칼위주로 데칼작업을 했어요~!

 

미리 작업해둔 듀나메스를 제외하고 큐리오스, 버체가 남아 있는데.. 언제 작업이 끝날지..

최대한 빨리 작업해서 4대 같이 전시해두는 날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ㅎㅎ

GN-001 건담 엑시아 

GN-001 GUNDAM EXIA

by FunD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