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다이/MG

[MG] RX-78-2 퍼스트 건담 버카 MOBILE SUIT GUNDAM Ver.Ka 도색 완성 명암도색

by 펀D 2023. 7. 14.
728x90
반응형
SMALL

이번 MG 퍼스트 건담 버카는 부품이 얼마 없어서

빠르게 작업을 끝내려고 마음 먹었지만..

장마가 시작되는 바람에 여기까지 끌고 왔네요..ㅎㅎ

비가 오면 여러가지 문제가 있어서 도색하기에 제약이 많죠 

 

이번 도색은 이젠 구하기가 힘든 가이아노츠 블랙서페이서 바탕에

프레임을 제외한 나머지 부품은 조색없이

가이아노츠 기본 색상만 사용했습니다.

(코발트 블루, 션샤인 옐로우, 브라이트 레드)

 

요즘은 귀찮아서 세척을 잘 안하는데 MG 퍼스트건담 버카는 부품량이 많지 않아 세척후

가이아노츠 블렉 서페이서 작업을 해줬습니다

 

 

MG 퍼스트건담 버카의 유일한 프레임!

프레임 색상은 원래 프라모델 색상보다 진하게 칠해줬습니다.

실린더만 마스킹해주고 나머지는 통짜로 도색을 진행했습니다.

 

 

숨은 접합선을 찾아서~~

접합선 안보이쥬?

이런식으로 작업 후 도색을 진행하면 더 깔끔하게 완성 할수 있쥬~!

 

 

나머지 팔 한쪽을 조립하려 보니...이런..

부품이 없네요.. 하...

세척하다 하수구로 흘러 들어갔나봅니다...ㅎㅎ.ㅎ...ㅎ.ㅎ.ㅎ.ㅎ.

결국 부품하나는 강제로 주문하고 다시 작업을 시작했습쥬..

그렇게 완성된 MG 퍼스트건담 버전 카토키 입니다.

데칼 주문하는걸 깜빡해서 기본 동봉된 테트론 씰로 데칼 작업을 했는데..

괜히 붙혔다는 생각이 드네요 ㅎㅎ

 

도색 진행은 

가이아노츠 서페이서 에보 블랙 - 가이아노츠 화이트, 가이아노츠 브라이트 레드, 가이아노츠 코발트 블루, 가이아노츠 션샤인 옐로우 - 가이아노츠 플랫클리어

로 진행했습니다.

 

MG버전으로 퍼스트 건담은 처음 만들어보고 또 처음 도색을 해봤는데

단단한 느낌이라고 해야하나?

요즘 프라모델들 처럼 길쭉 날씬 ? 느낌이 아니라 듬직한 느낌이 드네요 ㅎㅎ

다음엔 명품이라 불리는  퍼스트건담 2.0버전도 만들어 봐야겠습니다!

이 다음은 아스트레이 레드프레임 카이 버전으로 찾아뵙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