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다이/MG

[MG] RX-78-2 건담 버카 MOBILE SUIT RX-78-2 GUNDAM Ver. Ka 퍼스트 건담 언박싱 가조립

by 펀D 2023. 7. 5.
728x90
반응형
SMALL

 

지금까지 취미생활로 건담을 만들면서

가장 기본이라 할 수 있는  hg 퍼스트건담 리바이브를 빼고는

모든 등급 통 틀어서 처음 만들어보는 퍼스트 건담입니다 하하하..

가장 유명하고 건담이라고 하면 딱 생각나는 프라모델을 이제야 만들어 보네요

프라모델 중 가장 많은 mg 시리즈를 보유하고 있는 mg 퍼스트 건담 중

이번에 만들어 볼 킷은 MG 퍼스트 건담 버카 버전입니다!

2002년 한일 월드컵때 출시한 킷이라 그런지 MG치고 런너 수는 많지 않습니다.

거기다 옛날 느낌이 물씬 풍기는 나사까지 있네요

데칼은 건식데칼과 씰이 들어있는데 2가지 모두 선호하지 않는 데칼들이네요ㅠㅠ..

 

 

MG 퍼스트건담 Ver.Ka 설명과 씰 부착 설명서입니다.

데칼 부착 부위나 컬러링 참고하실분들은 참고하세요!

 

 

사진으로 보시면 아시겠지만..

MG 퍼스트 건담 Ver.Ka 이 모델... 프레임이... 없네요? ㅎㅎ

MG임에도 불구하고 프레임이라곤 다리밖에 없습니다

다른 버전의 퍼스트 건담은 만들어보지 못해서 모르겠지만..

옛날 킷들은 다 이정도 프레임인가 싶네요 ㅎㅎ

처음 건담 프라모델을 만드시는 분들에겐 부품수도 많이 없고 조립감도 좋아 

추천드릴 수 있는 킷입니다 !

 

 

접합선 수정을 해야할 부위도 몇군데 보이네요

사진은 못 찍었지만 이 부분 외에 무장도 접한선보이는 부분이 있으니

같이 수정해주면 좋을 듯 합니다!

 

 

정말 딱 건담스러운 MG 퍼스트 건담 !

원레 네이밍이 퍼스트건담이 아니라 건담이니 건담스러운게 아니라 건담인건가요 ㅎㅎ

평이 안 좋은게 디자인적인 부분때문에 그런가요?

전 애니메이션은 보지못해서 그런지 안좋은 느낌은 전혀 받지 못했습니다.

오히려 복잡한 조립을 싫어하고 간단한걸 좋아하시는 분들에겐 강력 추천하고싶은 MG 프라모델이네요

(저는 도색할 예정이라 일부 부품들은 분해하기 힘들것 같아 처음부터 조립하지 않았습니다. 참고해주세요!)

 

이번 MG 퍼스트 건담 Ver.Ka는 명암도색을 한번 시도해 볼 예정입니다!

취미로 조금씩 하는거라 전문가들처럼 완벽하게 하진 못하지만 도전해보고 싶은 마음이 드네요 ㅎㅎ

다음 포스팅에는 도색이 완료된 MG 퍼스트 건담 Ver.Ka로 찾아 뵙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