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다이/HG

HG WM 딜란자(구엘 전용기) - HG 1/144 수성의 마녀 GUEL'S DILANZA

by 펀D 2023. 12. 10.
728x90
반응형
SMALL

프라모델 좋아하시나요? 저는 어렸을때부터 건담 시리즈를 너무 좋아해서 지금까지도 종종 조립하곤 하는데요.

원래는 hg보다는  mg 킷으로 한달정도 시간을 두고 천천히 도색하면서 즐기는 편인데 요즘은 바빠서 영 못하다가

mg를 건드리자니 일이 너무 커질것 같고 프라모델 조립하는 맛은 느끼고 싶은 마음에

최근 즐겨봤던 수성의 마녀 시리즈의 hg를 구매해봤어요 ㅎㅎ

이번에 구매한 킷은 딜란자 구엘전용기와 캘리번인데요, 에어리얼을 먼저 조립하고 싶었지만 품절인 관계로..ㅠㅠ

다음으로 미루도록했습니다..

 

2022년 10월 8일에 발매한 HG 딜란자(구엘전용기)

건담베이스 기준 19,200원에 판매하고 있어요

전 건담베이스를 자주 방문하는 편인데 구매는 취향것 인터넷이나 오프라인으로 하시면 됩니당 ㅎㅎ

 

디자인은 어깨, 몸통, 다리 할것없이 전체적으로 빵빵하고 다부진 디자인입니다

전제적으로 다부진 디자인에 비해 요즘 HG답게 가동범위나 관절범위는 좋은편이에요

아, 물론 파츠 분할도 잘되어있구요

그만큼 스티커 사용량이 적다는 이야기겠죠?

 

보통 사진을 찍을때 도색한 프라들을 찍어서 가동이 얼마나 되는지를 찍지 않는 습관이있어요..

괜히 무리하게 벌리거나 올리다가 도색이 벗겨지면 안되니까요..ㅎㅎㅎㅎㅎㅎㅎ

그 습관덕분에 이번 딜란자 구엘전용기의 리뷰는 가동샷이없습니다..;;

다음 캘리번 리뷰부터는 가동샷까지 추가하도록 하죠 ㅎㅎ

포징 사진들과 디자인만 한번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

'반다이 > HG' 카테고리의 다른 글

HGWM 수성의 마녀 건담 캘리번 - HG 1/144 GUNDAM CALIBARN  (0) 2024.02.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