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SMALL
디아블로 IV 팀에서는 여러분의 피드백을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고 있습니다. 성역에서의 경험이 최대한 순조롭도록 패치를 적용하고 아래 목록을 업데이트하면서, 해당 수정 사항이 PC, Xbox, PlayStation, 또는 모든 플랫폼을 대상으로 한 것인지 표시할 예정입니다.
1.2.2 빌드 #46837(모든 플랫폼) - 2023년 11월 8일
게임플레이 업데이트
악의 반지
직업당 하나씩, 다섯 개의 새로운 고유 반지가 게임에 추가되었습니다. 악의 종자 시즌에서 인기가 있었던 악의 힘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시즌 및 영원의 영역 모두에서 즉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붉은 열광의 반지(야만용사 고유 반지)
- 3초 내에 분노를 100 소모하면, 다음에 시전하는 선조의 망치, 지각 변동, 결정타 기술이 확정적으로 극대화로 적중하며 10~30%(곱연산 피해)[x]의 추가 극대화 피해를 줍니다.
- 탈 라샤의 오색찬란한 고리(원소술사 고유 반지)
- 플레이어가 주는 원소 피해 유형 하나당 4초 동안 주는 피해가 10~15%[x] 증가합니다. 원소 피해를 주면 모든 증가 효과가 갱신됩니다.
- 아이리다의 거침없는 의지(드루이드 고유 반지)
- 궁극기를 시전하고 5초 후에 다시 시전할 경우, 원거리에 있는 적을 끌어당겨 0.5~1.0의 물리 피해를 줍니다. 이 피해량은 플레이어의 의지력 1당 1%[x] 만큼 증가합니다.
- 몸부림치는 속임수의 가락지(도적 고유 반지)
- 기만 기술을 시전하면 적을 지속적으로 도발하고 유인하는 미끼 덫을 남깁니다. 미끼 덫은 3초 후 폭발하여 2.0~3.0의 암흑 피해를 줍니다. 이 효과는 12초에 한 번씩만 발동합니다.
- 신성모독자 영혼의 반지(강령술사 고유 반지)
- 장착 중인 다음 기술이 주위에 있는 시체에 자동으로 시전됩니다.
- 해골 되살리기가 1~2초마다 시전됩니다.
- 시체 폭발이 1~2초마다 시전됩니다.
- 시체 촉수가 8~16초마다 시전됩니다.
- 장착 중인 다음 기술이 주위에 있는 시체에 자동으로 시전됩니다.
개발자의 의견: 플레이어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던 인기 시즌 콘텐츠를 시즌 및 영원의 영역에서 지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방법으로 다시금 도입하기 위해 악의 반지를 게임에 추가했습니다.
피의 시즌
핏빛 공격 이벤트에 다음 변경 사항이 적용되었습니다.
- 기둥 생명력이 75%에서 85%로 증가했습니다.
- 기둥 수리 시간이 3초에서 1초로 감소했습니다.
버그 수정
피의 시즌
- 군주 지르의 우두머리 전투에 등장하는 추가 적이 군주 지르가 비틀거리더라도 기절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탈태가 일시적인 이동 속도 증가를 발동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예견 흡혈귀의 힘이 마을에 있을 때 궁극기 능력의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를 표시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분주 흡혈귀의 힘이 충전이 있는 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줄여주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시즌 여정의 3장을 완료하지 않고도 "공포와 신념의 전투" 시즌 퀘스트를 완료할 수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이용할 수 있는 새로운 흡혈귀의 힘이 없더라도 흡혈귀의 힘 업그레이드 버튼과 상호작용할 수 있어 충만한 피 25개를 낭비하게 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플레이어가 부활한 후 너무 빨리 우두머리 구역에 다시 입장했을 경우, 군주 지르가 다시 출현하지 못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피하기 및 피해를 주지 않는 기술이 혈마법을 발동시키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던전 및 이벤트
- 루반의 안식처 던전의 잠긴 문 뒤에 적이 생성될 경우, 진행이 막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악몽의 차원문이 다른 곳으로 순간이동하거나 파괴된 후에도 악몽 차원문이 있던 장소에서 괴물이 생성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퀘스트
- 다수의 퀘스트를 진행하는 동안 지역을 벗어날 경우, 퀘스트 표시가 사라지던 여러 사례를 수정했습니다.
- 칼데움 수색 중, "위에서 공격하는 악마들 처치" 퀘스트에서 특정 정예를 먼 거리에서 처치할 경우, 프라바와 그녀의 기사들이 전진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게임플레이
- 릴리트의 메아리 첫 단계에서 패배한 릴리트가 여전히 광역 공격을 할 수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얼음 속의 야수가 출현했을 때, 천사숨결이나 물약이 무작위로 생성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건널목을 왔다 갔다 할 때 추종자가 움직일 수 없게 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내면의 시야가 훈련용 허수아비를 상대로 제대로 발동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강령술사 하수인과 드루이드 동료가 훈련용 허수아비를 공격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손쉬운 사용
- 화면 내용 읽기가 999를 초과하는 총 생명력을 정확히 읽지 못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PS4의 화면 내용 읽기가 상인 및 제작 표시창의 텍스트를 모두 읽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기타
- 증오의 선택받은 자 강화 효과와 관련된 도전 과제가 제대로 발동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각종 시각 효과, 성능, 안전성 관련 수정이 이루어졌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
'GAME 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디아블로 이모탈 전 플랫폼 버그 수정 내역 및 패치노트 6월 5일 버그 수정 (0) | 2024.06.08 |
---|---|
22일간의 공포의 밤 연말연시 이벤트가 돌아옵니다! (1) | 2023.12.10 |
[디아블로 IV]블리즈컨 2023의 개발자 모닥불 대화 자세히 알아보기 (0) | 2023.11.05 |
[DIABLO II: RESURRECTED] 디아블로 II: 레저렉션 래더 5시즌 지금 진행 중 (1) | 2023.10.08 |
디아블로 4 6월 28일 패치노트 (0) | 2023.06.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