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 소식

[디아블로 IV]디아블로 IV 패치 노트

by 펀D 2023. 11. 5.
728x90
반응형
SMALL

 

디아블로 IV 팀에서는 여러분의 피드백을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고 있습니다. 성역에서의 경험이 최대한 순조롭도록 패치를 적용하고 아래 목록을 업데이트하면서, 해당 수정 사항이 PC, Xbox, PlayStation, 또는 모든 플랫폼을 대상으로 한 것인지 표시할 예정입니다.


1.2.2 빌드 #46837(모든 플랫폼) - 2023년 11월 8일

게임플레이 업데이트

악의 반지

직업당 하나씩, 다섯 개의 새로운 고유 반지가 게임에 추가되었습니다. 악의 종자 시즌에서 인기가 있었던 악의 힘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시즌 및 영원의 영역 모두에서 즉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붉은 열광의 반지(야만용사 고유 반지)
    • 3초 내에 분노를 100 소모하면, 다음에 시전하는 선조의 망치, 지각 변동, 결정타 기술이 확정적으로 극대화로 적중하며 10~30%(곱연산 피해)[x]의 추가 극대화 피해를 줍니다.
  • 탈 라샤의 오색찬란한 고리(원소술사 고유 반지)
    • 플레이어가 주는 원소 피해 유형 하나당 4초 동안 주는 피해가 10~15%[x] 증가합니다. 원소 피해를 주면 모든 증가 효과가 갱신됩니다.
  • 아이리다의 거침없는 의지(드루이드 고유 반지)
    • 궁극기를 시전하고 5초 후에 다시 시전할 경우, 원거리에 있는 적을 끌어당겨 0.5~1.0의 물리 피해를 줍니다. 이 피해량은 플레이어의 의지력 1당 1%[x] 만큼 증가합니다.
  • 몸부림치는 속임수의 가락지(도적 고유 반지)
    • 기만 기술을 시전하면 적을 지속적으로 도발하고 유인하는 미끼 덫을 남깁니다. 미끼 덫은 3초 후 폭발하여 2.0~3.0의 암흑 피해를 줍니다. 이 효과는 12초에 한 번씩만 발동합니다.
  • 신성모독자 영혼의 반지(강령술사 고유 반지)
    • 장착 중인 다음 기술이 주위에 있는 시체에 자동으로 시전됩니다.
      • 해골 되살리기가 1~2초마다 시전됩니다.
      • 시체 폭발이 1~2초마다 시전됩니다.
      • 시체 촉수가 8~16초마다 시전됩니다.

개발자의 의견: 플레이어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던 인기 시즌 콘텐츠를 시즌 및 영원의 영역에서 지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방법으로 다시금 도입하기 위해 악의 반지를 게임에 추가했습니다.

피의 시즌

핏빛 공격 이벤트에 다음 변경 사항이 적용되었습니다.

  • 기둥 생명력이 75%에서 85%로 증가했습니다.
  • 기둥 수리 시간이 3초에서 1초로 감소했습니다.

버그 수정

피의 시즌

  • 군주 지르의 우두머리 전투에 등장하는 추가 적이 군주 지르가 비틀거리더라도 기절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탈태가 일시적인 이동 속도 증가를 발동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예견 흡혈귀의 힘이 마을에 있을 때 궁극기 능력의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를 표시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분주 흡혈귀의 힘이 충전이 있는 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줄여주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시즌 여정의 3장을 완료하지 않고도 "공포와 신념의 전투" 시즌 퀘스트를 완료할 수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이용할 수 있는 새로운 흡혈귀의 힘이 없더라도 흡혈귀의 힘 업그레이드 버튼과 상호작용할 수 있어 충만한 피 25개를 낭비하게 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플레이어가 부활한 후 너무 빨리 우두머리 구역에 다시 입장했을 경우, 군주 지르가 다시 출현하지 못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피하기 및 피해를 주지 않는 기술이 혈마법을 발동시키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던전 및 이벤트

  • 루반의 안식처 던전의 잠긴 문 뒤에 적이 생성될 경우, 진행이 막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악몽의 차원문이 다른 곳으로 순간이동하거나 파괴된 후에도 악몽 차원문이 있던 장소에서 괴물이 생성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퀘스트

  • 다수의 퀘스트를 진행하는 동안 지역을 벗어날 경우, 퀘스트 표시가 사라지던 여러 사례를 수정했습니다.
  • 칼데움 수색 중, "위에서 공격하는 악마들 처치" 퀘스트에서 특정 정예를 먼 거리에서 처치할 경우, 프라바와 그녀의 기사들이 전진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게임플레이

  • 릴리트의 메아리 첫 단계에서 패배한 릴리트가 여전히 광역 공격을 할 수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얼음 속의 야수가 출현했을 때, 천사숨결이나 물약이 무작위로 생성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건널목을 왔다 갔다 할 때 추종자가 움직일 수 없게 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내면의 시야가 훈련용 허수아비를 상대로 제대로 발동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강령술사 하수인과 드루이드 동료가 훈련용 허수아비를 공격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손쉬운 사용

  • 화면 내용 읽기가 999를 초과하는 총 생명력을 정확히 읽지 못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PS4의 화면 내용 읽기가 상인 및 제작 표시창의 텍스트를 모두 읽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기타

  • 증오의 선택받은 자 강화 효과와 관련된 도전 과제가 제대로 발동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각종 시각 효과, 성능, 안전성 관련 수정이 이루어졌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